난초뿌리 강남RED PMC 나자신을 믿자

흑인에게 여자를뺏긴 또 다른 남자

타이어홀릭

여친 몰카를위해 섭외한 초록색바지를 입은 흑인

덤덤한 표정으로 모든걸 내려놓은 오늘의 주인공


첫만남 초록바지 흑인이 먼저다가갑니다...


주인공 여친을 살살 꼬시고있는 초록바지 흑인


슬슬 넘어가는 여친을 보고 점점 빡치는 주인공


결국 초록바지흑인에게 넘어감 ㅋㅋㅋㅋ

왼쪽 놀라는사람은 몰카를 준비한 유튜버인데 초록바지에게 화끈하게 넘어간 주인공 여친을보고 놀라는중 ㅋㅋㅋㅋㅋ


주인공이 보다 빡쳐서 여친에게 전화걸어서 너 이게 뭐하는 짓거리냐고 따짐

오히려 여친은 역정을 내면서 남친에게 꺼지라고 말하고 쿨하게 헤어짐ㅋㅋㅋㅋ



흑인에게 여자를뺏긴 또 다른 남자